Z세대를 우리가 놓치면 안되는 이유, Z세대의 피부관리 (SkinCare)' 트렌드 BEAUTY LETTER - 페보니아 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EAUTY LETTER

BEAUTY LETTER

페보니아 코리아 뉴스레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Z세대를 우리가 놓치면 안되는 이유, Z세대의 피부관리 (SkinCare)' 트렌드
작성자 페보니아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8


Z세대는 이전 세대보다 더 오래 살도록 운명지워졌고 따라서 그들은 오랫동안 건강과 젊은 외모를 유지하는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예방적 젊음 (Prejuvenation)" 개념이 생겨났고 Z세대는 예방적인 행동과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제품에 투자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Z세대는 젊은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더 일찍 뷰티 및 웰니스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의 정신적 충격과 커진 건강에 대한 불안은 대부분의 Z세대가 전체적인 웰빙을 우선시하고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관리하려는 경향을 만들어 냈습니다.



"Techsperts"라는 소비자 페르소나는 최신 뷰티 기술과 제품 혁신을 요청하고 있으며, 뷰티 산업에서 기술 중심 솔루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TikTok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진 "#늙음필터"는 2억6천 조회수를 기록하며 노화에 대한 예방적 접근 방식을 자극했으며, 이는 소셜 미디어가 뷰티 트렌드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외적으로는 쉽고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한다는 내용의 대화들입니다. 한 예로 TikTok에서 #PreventativeBotox 는 55백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Z세대는 2/3가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대다수 Z세대사람들에게 뷰티 지출 예산은 8만원정도이며 매년 3~4번 이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약 50% 의 Z세대가 인플루언서나 친구들에게서 제품 정보를 얻는다고 합니다. Z세대의 노화에 대한 접근 방식은 북미, 유럽, 한국과 같은 수요가 높은 시장에서 뷰티 및 웰니스 산업 브랜드에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Z세대의 '예방적 젊음' 트렌드에서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는, 젊은 세대들에게 나이가 드는 것을 걱정하기 보다는 과학적이고 사용성이 입증된 좋은 제품들과 정기적인 테라피가 그들의 노화 여정에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설득력 있게 어필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지금은 우리가 그런 설득적 어필을 준비할 때인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뷰티레터17.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