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로 돈벌기 위해 필요한 능력 5.도움되는 정보를 제공 BEAUTY LETTER - 페보니아 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EAUTY LETTER

BEAUTY LETTER

페보니아 코리아 뉴스레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파로 돈벌기 위해 필요한 능력 5.도움되는 정보를 제공
작성자 페보니아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1

스파로 '돈 벌기' 위해 필요한 능력 '다섯번째 ?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

우리는 직업 그 자체로 가지고 있는 엄청난 기회 한 가지가 있어요. 고객과 아주 가까이서 그들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약간의 노력만 하면 그들과 아주 친밀하고 신뢰할 수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따라서 친한 관계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는 거죠.

직업 상 우리는 뷰티, 미용, 젊음, 건강, 명상 등의 주제에 대해서 고객들의 신뢰를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따라서 우리가 고객에게 '도움 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은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하면서 아주 수익성 있는 능력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능력을 스파로 ‘돈 벌기’ 위해 필요한 5번째 능력입니다.



그러면 궁금하실 거예요. 과연 어떤  어떤 정보들을 우리가 제공할 수 있을까요?


  1. 고객 개인에게 맞는 피부관리법, 피부관리 루틴 및 제품사용법
  2. 최신 뷰티 및 안티에이징 트렌드와 정보
  3.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한 정보
  4. 젊게 사는 방법과 사람들에 대한 정보
  5. 아름다움 관리, 젊음 관리, 체형관리, 건강관리, 수면관리에 대한 정보

어떻게 보면 이런 정보들을 내가 다 제공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 수 있는데, 약간의 준비 작업만 하면 되고 연습하면 우리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능력이죠.








첫째는 가벼운 질문과 터치를 통해서 고객의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고,

둘째는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무엇인지 선택하고 그 정보를 획득하는 것이고,

셋째는 이 정보를 어떻게 전달함으로써 신뢰를 얻고 매출을 증진할 것인지 생각해 보는 거죠.


이 정도라면 그렇게 어렵지 않은 작업이고, 준비하면 바로 오늘부터 실행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노하우 자산이 빠르게 늘어갈 수 있다는 것도 느끼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해요.  

요약하면, 우리의 고객들을 우리가 만난다는 것은 그 자체로 엄청난 기회이죠.  우리는 어느 정도의 신뢰를 전제로  처음 만나고 시간이 지나면서 충분히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준비하고 잘 전달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도 짐작 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공감은 하시 지만 궁금한 점들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첨부파일 뷰티레터16.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